국문목차
표제지 = 0,1,3
논문개요 = i,4,3
목차 = iv,7,1
표목차 = v,8,1
I. 서론 = 1,9,2
II. 이론적 배경 = 3,11,1
1. 의류광고 수용도 = 3,11,5
2. 상표선호도 = 7,15,7
3. 의복 평가기준 = 13,21,4
III. 연구방법 및 절차 = 17,25,1
1. 측정도구 및 측정방법 = 17,25,4
2. 표집대상 및 자료분석 = 21,29,1
IV. 결과 및 논의 = 22,30,1
1. 의류광고 수용도에 따른 청바지 및 의류광고 평가의 차이 = 22,30,4
2. 상표에 따른 청바지 평가의 차이 = 26,34,5
3. 상표유무에 따른 의류광고 평가의 차이 = 30,38,3
V. 결론 = 33,41,2
참고문헌 = 35,43,5
ABSTRACT = 40,48,2
부록 = 42,5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