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0,1,3
요약=i,4,3
목차=iv,7,2
표목차=vi,9,1
그림목차=vii,10,1
제1장. 서론=1,11,1
제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1,11,3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3,13,2
제2장. 이론적 배경=5,15,1
제1절. 품질관리의 개요=5,15,1
1. 품질의 정의=5,15,3
2. 품질관리의 발전=7,17,2
3. 품질경영의 개념=8,18,4
4. 고객만족 지향의 품질경영=11,21,2
제2절. 고객만족경영=13,23,1
1. 고객만족의 개념=13,23,2
2. 고객만족경영의 개념=14,24,2
3. 고객만족경영의 생성과정=15,25,1
제3절. 품질관리와 고객만족경영의 관계=16,26,2
제3장. 군수품 품질보증과 품질시스템=18,28,1
제1절. 우리나라의 군수품 품질관리 변천 개괄=18,28,3
제2절. 군수품 품질보증=20,30,1
1. 품질보증의 개념=20,30,3
2. 군수품과 민수품의 특성 비교=23,33,3
제3절. 현행 군수품 품질보증체제 고찰=25,35,3
1. 품질시스템 요구사항의 수정 및 확대시행=27,37,3
2. 품보업무 차등화=30,40,3
3. 품질시스템 인증제도=32,42,4
제4장. 군수품 운용단계 품질관리 실태 고찰=36,46,1
제1절. 개요=36,46,2
제2절. 품관소 대군지원실태 고찰=37,47,1
1. 대군지원업무 개요=37,47,3
2. 사용자불만 처리실태 고찰=39,49,4
3. 품질정보 수집을 위한 부대방문활동 실태고찰=42,52,4
4. 교육 및 기술지원 실태 고찰=46,56,2
제3절. 업체 사후봉사 실태 고찰=47,57,4
제4절. 사용자 운용실태 고찰=50,60,1
1. 사용자 의견에 대한 조치내용 분석=50,60,3
2. 군수품 품질에 대한 사용자 인식도 분석=53,63,1
제5장.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군지원활동 발전방향=54,64,1
제1절. 운용단계 품질관리실태 분석결과에 따른 발전방향=54,64,1
1. 품관소=54,64,4
2. 군수업체=57,67,2
3. 수요군=58,68,2
제2절. 향후 연구발전 과제=59,69,3
제6장. 결론=62,72,4
참고문헌=66,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