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2
목차 = i,3,2
표목차 = iii,5,1
그림목차 = iii,5,1
ABSTRACT = iv,6,3
제1장 서론 = 1,9,1
제1절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 1,9,3
제2절 연구의 범위와 방법 = 3,11,2
제2장 산업재 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 5,13,1
제1절 산업마케팅의 개념 = 5,13,1
1. 산업마케팅 = 5,13,3
2. 산업재와 소비재의 차이 = 7,15,2
제2절 산업마케팅 전략 = 8,16,1
1. 제품전략 = 8,16,2
2. 가격전략 = 10,18,1
3. 유통전략 = 10,18,1
4. 촉진전략 = 11,19,1
5. 관계중심전략 = 12,20,1
제3장 콘크리트용 화학혼화제 산업현황과 마케팅 실태분석 = 13,21,1
제1절 콘크리트 혼화제 제품 특성과 품질기준 = 13,21,1
1. 제품 특성 = 13,21,2
2. 품질 기준 = 14,22,7
제2절 콘크리트 혼화제 업체 및 소비현황 = 20,28,1
1. 업체 현황 = 20,28,2
2. 소비 현황 = 22,30,2
제3절 콘크리트 혼화제 산업 마케팅 전략 분석 = 24,32,1
1. 마케팅 전략 = 24,32,2
2. 마케팅믹스 = 25,33,3
제4장 실증분석 = 28,36,1
제1절 연구의 설계 = 28,36,1
1. 조사 대상 = 28,36,1
2. 조사 도구 및 항목 = 29,37,1
3. 통계분석 방법 = 29,37,1
제2절 연구결과 분석 = 29,37,1
1. 수집된 자료의 인구 통계적 특성 = 29,37,3
2. 정보 원천 분석 = 31,39,3
3. 마케팅전략 분석 = 33,41,3
제5장 결론 = 36,44,1
제1절 요약 및 결론 = 36,44,2
제2절 연구의 한계 = 37,45,1
참고문헌 = 38,46,4
설문지 = 42,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