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2
목차 = i,3,2
표목차 = iii,5,1
ABSTRACT = iv,6,2
제1장 서론 = 1,8,1
제1절 연구의 목적 = 1,8,3
제2절 연구방법과 구성 = 3,10,2
제2장 집단관리의 개념과 조직특성과의 관계 = 5,12,1
제1절 집단관리의 개념 = 5,12,1
1. 집단관리의 정의 = 5,12,2
2. 집단관리의 기본 요건 = 6,13,3
제2절 집단관리와 조직특성 및 고객만족 = 9,16,1
1. 집단관리와 조직특성의 관계 = 9,16,5
2. 경쟁전략과 고객만족의 관계 = 13,20,4
제3장 Baldrige Award 수상기업의 고객지향적 집단관리 = 17,24,1
제1절 경쟁전략과 집단관리의 결합 = 17,24,1
1. 집단관리전략과 고객만족 = 17,24,4
2. Baldrige Award의 평가기준 = 20,27,5
제2절 고객지향적 집단관리와 기업성과 = 24,31,1
1. 경쟁전략과 집단관리의 결합 = 24,31,36
2. 고객지향적 집단관리와 기업성과 = 59,66,12
제4장 결론 = 71,78,1
제1절 연구의 요약 = 71,78,4
제2절 본 연구의 한계 = 74,81,2
참고문헌 = 76,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