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3
감사의 글 = 0,4,1
목차 = i,5,2
표목차 = iii,7,2
그림목차 = v,9,1
제1장 서론 = 1,10,1
제1절 문제의 제기 = 1,10,2
제2절 연구의 목적 = 3,12,1
제3절 연구방법 및 논문의 구성 = 3,12,2
제2장 소비자 구매행동에 관한 이론적 고찰 = 5,14,1
제1절 소비자 행동의 정의 및 중요성 = 5,14,2
제2절 소비자 행동모델 = 7,16,3
제3절 소비자 행동의 영향요인 = 9,18,2
1. 문화적 특성 = 10,19,2
2. 사회적 특성 = 11,20,2
3. 개인적 특성 = 12,21,2
4. 심리적 특성 = 13,22,3
제4절 구매의사결정의 의의와 유형 = 15,24,1
1. 구매의사결정의 의의 = 15,24,2
2. 구매의사결정의 유형 = 16,25,6
제5절 구매의사결정 과정의 영향요인 = 21,30,1
1. 내부적 요인 = 21,30,12
2. 외부적 요인 = 32,41,9
제6절 군인집단의 특수성 = 41,50,2
제3장 소비자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설계 = 43,52,1
제1절 연구모형의 설정 = 43,52,1
제2절 연구가설의 설정 = 44,53,1
제3절 조사방법과 통계분석 방법 = 44,53,1
1. 조사의 목적 및 대상의 선정 = 44,53,2
2. 설문지의 구성 및 내용 = 45,54,1
3. 통계분석 방법 = 45,54,1
제4장 실증분석 = 46,55,1
제1절 기초통계자료 분석 = 46,55,6
제2절 가설검증 = 52,61,7
제3절 상관분석 = 58,67,25
제5장 결론 = 83,92,1
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 83,92,1
1. 연구결과의 요약 = 83,92,2
2. 연구결과의 시사점 = 85,94,1
제2절 연구결과의 한계점 및 앞으로의 연구방향 = 86,95,1
1. 연구결과의 한계점 = 86,95,1
2. 앞으로의 연구방향 = 86,95,2
참고문헌 [국내문헌] = 88,97,2
참고문헌 [외국문헌] = 90,99,2
설문지 = 92,101,7
ABSTRACT = 99,1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