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0,1,4
국문요약=i,5,1
목차=ii,6,2
표차례=iv,8,1
그림차례=v,9,1
제1장 서론=1,10,1
제1절 연구배경 및 연구 목적=1,10,2
제2절 연구의 범위=2,11,1
제3절 논문의 구성=3,12,1
제2장 이론적 고찰=4,13,1
제1절 마케팅 환경의 변화=4,13,3
제2절 CRM과 e-Business상의 고객관계관리=6,15,1
1. CRM의 개요=6,15,2
2. e-Business 상의 eCRM=7,16,3
제3절 eCRM 마케팅 캠페인=10,19,2
제4절 호텔 멤버십과 eCRM=11,20,4
제3장 연구 모델의 설계와 가설 설정=15,24,1
제1절 연구 모형의 설정=15,24,7
제2절 연구 가설을 위한 요점=21,30,1
1. 고객 접근 서비스=21,30,2
2. 커뮤니케이션 활동=22,31,2
3. 충성도=23,32,1
제3절 연구 가설의 설정=24,33,1
제4장 검증 및 평가=25,34,1
제1절 조사 대상자의 일반적 특성=25,34,2
제2절 가설의 검증 및 평가=27,36,14
제5장 결론=41,50,2
참고문헌=43,52,1
Abstract=44,53,1
(표2-1) eCRM 구성=8,17,1
(표3-1) e-Marketing 활동과 도구=16,25,1
(표3-2) e-Marketing 활동과 활용의 실제 예=17,26,3
(표3-3) 연도별 e-Marketing 활동=19,28,2
(표4-1) 조사 대상자의 일반적 특성=26,35,1
(표4-2) 온라인 멤버십 가입 현황=28,37,1
(표4-3) 연도별 5월 방문 자료 분석=30,39,1
(표4-4) 충성고객 기초분석=31,40,1
(표4-5) 충성고객의 방문형태 분석=32,41,1
(표4-6) 온라인 객실 예약 현황 비교=35,44,1
(표4-7) e-Marketing 활동의 레스토랑 예약 현황=36,45,1
(표4-8) e-Marketing 활동 및 성별 두 변수에 따른 케이스들의 수=37,46,1
(표4-9) e-Marketing 활동과 성별에 따른 평균과 표준편차=38,47,1
(표4-10) 개체간 효과검증=38,47,1
(표4-11) 개체간 효과 검증=39,48,1
(그림4-1) 에이스 카운터 활용한 연도별 로그 분석=28,37,1
(그림4-2) 연도별 5월 멤버십회원 레스토랑 방문 현황=30,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