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핵심요약 (Executive Summary) 6
I. 업종 설명 (BUSINESS ITEM) 9
1. 아이템 소개 10
2. 아이템 동향 11
3. 아이템 특장점 12
II. 입지 분석(LOCATION ANALYSIS) 13
1. 상권분석 14
2. 주변인구분석 16
3. 경쟁업소 현황 18
4. 입지분석 결론 23
III. STP 전략 (STP STRATEGY) 24
1. THE SOUP 설렁탕 의 전략목표 25
2. 시장 세분화 27
3. 목표시장 29
4. 포지셔닝 전략 30
IV. 마케팅 전략 (STP STRATEGY) 32
1. SWOT 분석 33
2. PRODUCT 34
3. PLACE 37
4. PRICE 39
5. PROMOTION 40
V. 서비스 전략 (SERVICE STRATEGY) 41
1. 서비스컨셉 42
2. 지원설비 43
3. 보조용품 44
4. 명시적 서비스 45
5. 묵시적 서비스 46
6. 서비스 청사진 47
거주 인구 분석 16
유동 인구 분석 17
유사업종 18
제 1상권 외식업 현황 19
대전시 설렁탕 업소수 20
대전시 유명 설렁탕집 업소 비교 22
인구밀도 16
주변 유사업소 현황 18
대전시 설렁탕집 분포현황 20
포장 팩키지를 다른 고객이 들고다닌 것만으로도 홍보가 될 수 있는 감각적이고 눈에 띄는 포장 디자인 35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식기와 상차림 35
레서피를 적은 메뉴 카드. 제품과 서비스 차별화를 강조하는 문구 35
"토핑을 골라 먹게 할 수 있는 맛집으로 소문난 홍대 일본 카레 전문점" 밥과 카레는 무제한 제공! 36
생태찌개 라는 아이템의 고정관념을 깨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 셋팅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