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자동차 회사는 사회적 책임 (CSR) 및 마케팅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지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의 연구자들은 그러한 지출이 자동차 산업을 위한 재정적 개선으로 이어진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발견하지 못했다.
연구의 목적은 2010년부터 2015년까지 전 세계 자동차 산업 기업의 성과에 대한 CSR과 마케팅 비용의 관계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상관관계 및 회귀분석을 적용하여 CSR, 광고 및 기업 성과의 상관관계를 측정합니다.
결과는 기업 실적에서 CSR과 매출 간에 긍정적인 관계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CSR과 이익 성과 간의 상관관계는 통계적으로 부정적입니다. 또한 마케팅 비용과 매출 및 이익으로 측정한 회사 성과 간의 관계는 매우 긍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