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용 2행정 디젤엔진의 듀라스핀들 배기밸브 재생수리 절차 및 품질 요건을 연구하였다. 운항선박들은 배기밸브의 신품교환 혹은 재생수리의 경제성을 상호 비교하여 그 결과를 도출하는데 대부분, 재생수리를 선호한다는 결론이 도출되고 있다. 재생수리를 수행하게 될 경우, 신품 나이모닉 스핀들 배기밸브 구매가격의 70%~80% 수준에 달하는 경제성을 확보할 수 있을뿐더러 납기일 또한 신품에 비해 절반수준으로 단축되는 등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배기밸브 스핀들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초기에 재생가능한 수준의 배기밸브인지를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 하며, 이후에 경화된 표면을 제거하는 초기 가공, GMAW 공정, 열처리를 거치게 된다. 초기 가공의 기초소재는 인코넬 625 혹은 309L을 사용해야 하고, 시트면의 그루브는 인코넬 718로 코팅한다. GMAW와 GTAW 모두를 인코넬 625와 718 코팅에 적용할 수 있다. 압연속도는 130 m/min의 속도로 진행해야 하며, 매 30초마다 2톤씩의 하중 증가가 필요하고 최종 하중은 8~9톤 수준이어야 한다. 인코넬 718의 열처리는 시간 당 100℃ 수준으로 가열하여, 720℃에서 8시간, 620℃에서 6시간, 400℃에서 공기를 냉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