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정부 기관에 대한 대중의 신뢰는 수년에 걸쳐 위축되었습니다. OECD에 따르면, 신뢰는 정부가 사람들의 협력과 준수에 의존하는 정책, 프로그램 및 규정을 운영하는 기둥 중 하나라고 합니다. 왜 신뢰가 무너 졌는가에 대한 다양한 요인들이 있는데, 그 중 무능 성, 비 투명성, 불일치 및 사회 문화적 철학과의 비 일관성 일 수 있습니다. 디자인 역량 강화는 시각 문화의 철학적 측면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철학적, 문화적, 사회적 가치를 활용하는 시각적 문화는 미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공공 부문은 디자인을 통해 철학적 개념과 표현 방식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습니다. 미학은 권위를 높이고 긍정적 인 대중의 신뢰를 구축하며 청중에게 더 호소력을 갖기 위한 중요한 측면입니다. 미학은 다양한 형태 또는 표현으로 제공되지만 디자이너로서 주요 요소는 시각적 요소입니다. 최근 공공 부문 기관은 시각적 영향을 미치고 공공 이미지를 완화하기 위해 브랜드 디자이너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브랜딩이 부족한 것은 미학에서 오는 즐거운 만족감입니다. 미학적 측면을 통합 한 브랜딩이 있지만, 주요 초점은 공공 부문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표출하는 것입니다. 이 논문은 디자인 프로젝트에 미학을 적용하는 방법을 나타내는 정부 기관의 일련의 프로젝트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