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상 인터리브드 양방향 DC-DC 컨버터는 신에너지 자동차의 양방향 배터리 충전기, 항공우주 DC 전원 시스템, DC 무정전 전원 시스템(UPS) 및 컴퓨터 전원과 같은 다양한 전원 변환 응용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교차 제어 토폴로지는 총 순 출력 전류의 리플 전류를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인터리브드 강압 컨버터는 총 출력 전류를 상쇄하는 리플 전류와 같은 단상 컨버터에 비해 상당한 이점이 있지만 이 방법은 각 채널의 리플 전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각 상의 리플 전류를 줄이기 위해 결합된 인덕턴스를 사용하는 인터리브드 강압 변환기가 제안되었습니다. 결합된 인덕터를 갖는 인터리브드 강압 컨버터는 컨버터가 각 작동 단계에서 더 작은 리플 전류를 갖도록 합니다. 인터리브드 감압 컨버터에 비해 컨버터의 동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위의 문제에 대응하여 6상 교차 병렬 Buck 변환기를 기반으로 기존의 이중 폐쇄 루프 전압 제어 방법을 기반으로 인덕턴스 변환기를 분리하는 주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각 단계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안된 한 가지 방법은 인덕터를 코어에 결합하는 것입니다. 다상 결합 인덕터가 있는 이러한 자성 요소는 셀 간 변압기라고도 합니다.
주요 연구 작업에는 변환기 전압 강하 모드에서 각 상의 전류 리플 분석이 포함됩니다. ICT도 제안되었고 이중 폐쇄 루프 제어 부분이 설계되었으며 마지막으로 Mxwell 3D, Smplorer 및 Matlab에 의한 시뮬레이션으로 제안된 제어 전략을 검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