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151,151,1
II. 연구의 이론적 배경=152,152,1
1. 인터넷 광고의 개념=152,152,2
2. 인터넷 광고의 특성=153,153,2
3. 인터넷 광고의 유형=154,154,4
4. 네티즌의 광고정보처리모델=157,157,2
5. 인터넷 광고효과의 측정방법=158,158,2
6. 국내 PCS 3사의 인터넷 광고=159,159,4
III. 연구가설 및 조사설계=162,162,1
1. 연구가설의 설정=162,162,2
2. 조사설계=163,163,2
IV. 가설의 검정=164,164,1
1. 가설 1의 검정=164,164,2
2. 가설 2의 검정=165,165,2
3. 가설 3의 검정=166,166,1
V. 결론=166,166,1
1. 분석결과의 요약=166,166,2
2. 연구의 시사점=167,167,2
참고문헌=168,1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