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텔레비전 시청만족과 시청행위와의 관계 연구 / 심미선 1
목차 1
I. 문제제기 2
II. 기존연구 고찰 4
1. 커뮤니케이션 연구흐름에서의 '만족' 개념 고찰 4
2. 마아케팅 연구흐름에서의 '만족' 개념 고찰 6
III. 이론적 논의 8
1. 텔레비전 시청만족에 대한 개념정립 8
2. 텔레비전 시청행위 11
IV. 연구방법 15
1. 자료수집 15
2. 주요 개념에 대한 측정 15
3. 자료분석 17
V. 연구결과 18
1. [연구문제 1]에 대한 분석결과 18
2. [연구문제 2]에 대한 분석결과 19
VI. 요약 및 논의 22
□ 참고문헌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