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283,283,2
II. 사회정체감이론의 주요 과정=284,284,1
1. Tajfel과 그 동료들의 연구=284,284,3
2. 사회정체감이론의 주요 과정=286,286,7
III. 소비자행동연구의 이론적 공헌 분야=292,292,2
1. 집단정체감이론에 나타난 주요 과정과 소비자행동=293,293,2
2. 집단정체감, 태도, 행동의도와의 관계=294,294,2
3. 소비자행동의 비교문화적 이해=295,295,2
IV. 소비자태도연구를 확장하기 위한 실증적 연구=296,296,2
1.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297,297,5
2. 분석 결과 및 해석=301,301,2
3. 실증적 결과의 요약=302,302,1
V. 결론=303,303,1
1. 본 연구의 요약=303,303,1
2. 전략적 시사점=304,304,1
3. 미래의 연구방향=304,304,2
참고문헌=306,3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