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27,29,2
II. 품질 감사=29,31,2
III. 품질 척도와 도서관=30,32,2
IV. CAUL(호주 대학도서관 사서 협의회) 조사=31,33,1
V. 조사결과의 분석=31,33,2
5.1. 독립성과 상호의존성=32,34,2
5.2. 감사위원단에의 개인적 출두=33,35,1
5.3. 대학도서관내에서 사용된 품질 방법론=33,35,2
5.4. 품질 기금의 할당=34,36,1
5.5. 도서관과 대학내 품질 담당 부서간의 관계=34,36,2
5.6. 대학도서관 사서들의 품질 관리 훈련 수준=35,37,2
5.7. 품질 감사에 대한 대학도서관 사서들의 일반적 언급=36,38,2
VI. 결론=37,39,1
6.1. 대학도서관 평가의 문제점=37,39,1
6.2. 수반된 노력과 잠재적 보상간의 관계=37,39,1
6.3. 교육과 훈련의 필요성=38,40,1
6.4. Benchmarking의 어려움=38,40,1
6.5. 추후연구의 필요성=39,41,1
용어 해설=39,41,2
참고문헌=40,42,2
Abstract=42,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