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론=29,31,2
2. 위기는 의사 결정이다=30,32,2
2.1. 위기를 야기하는 촉매=31,33,1
2.2. 사건의 두 측면=31,33,4
3. 시작:기획팀=34,36,1
4. 기획 주기=35,37,1
5. 노력의 수준=35,37,2
6. 마케팅 감사=36,38,3
6.1. 경영도구로서의 마케팅 감사=38,40,1
6.2. 마케팅 감사:윤곽=38,40,2
6.3. 일차 정보원 자료 수집 전략=39,41,3
6.4. 마케팅 감사와 정치적 감각=41,43,2
7. 새 방향의 입안=42,44,2
8. 목적, 목표, 및 행동선언의 개발=43,45,1
1) 목적=43,45,1
2) 목표=43,45,1
3) 행동선언=43,45,2
9. 결론:미래의 영상=44,46,1
9.1. 예측기법의 이용=45,47,2
9.2. 토론 과제=46,48,1
9.3. 시나리오=46,48,2
참고문헌=47,49,1
ABSTRACT=48,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