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성공적 시장진입 위한 영업전략 방향=25,27,1
1. 신상품으로서의 고속철도=25,27,2
2. 고속철도영업전략의 방향=26,28,2
II. 고속철도 영업전략을 위한 주요업무 추진내용=27,29,1
1. 고속철도 영업조직구성=27,29,2
2. 외부 마케팅 전문가, 내부 실무전문가 참여체제 구축=28,30,2
3. 차별화된 고속철도 서비스=29,31,2
4. 생활철도 주도하는 운임제도 설정=30,32,2
5. 편리하고 효율적인 열차운영체계 구축=31,33,1
6. 체계적인 운영제도 및 규정류 제ㆍ개정=31,33,2
III. 고속철도의 미래와 비전=32,34,1
1. 고속철도의 미래상=32,34,1
2. 고속철도의 비전=32,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