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사목적 및 대상=181,180,1
2. 조사내용=181,180,1
3. 조사결과=182,181,1
1) 아파트 생활과 인터넷 사용과의 연관성=182,181,1
2)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를 본 경험=182,181,2
3)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를 보지 않는 이유=183,182,1
4) 현재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만족 수준=183,182,2
5)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의 유용한 점=184,183,1
6)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의 불필요성에 대한 이유=184,183,1
7) 생활에 도움이 되는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 내용=185,184,1
8) 사이버아파트 관련용어 인지도=185,184,1
4. 소결=185,184,1
아파트 생활과 인터넷 사용과의 연관성=182,181,1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를 본 경험=182,181,2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를 보지 않는 이유=183,182,1
현재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만족 수준=183,182,2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의 유용한 점=184,183,1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의 불필요성에 대한 이유=184,183,1
생활에 도움이 되는 아파트 단지 홈페이지 내용=185,184,1
사이버아파트 관련용어 인지도=185,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