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요약]=37,41,1
I. 서론=37,41,2
II. 이론적 배경=38,42,1
1. 브랜드연상 및 브랜드확장=38,42,3
2. 브랜드확장 평가=40,44,3
3. 소비자 지식=42,46,3
4. 브랜드확장 광고의 메시지=44,48,3
III. 연구문제 및 가설=46,50,1
1. 연구문제=46,50,3
2. 연구가설=48,52,2
IV. 연구방법=50,54,1
1. 변인의 조작 및 측정=50,54,2
2. 실험방법=51,55,3
V. 연구결과=53,57,1
1. 조작 검증 및 신뢰도 검증=53,57,2
2. 가설 검증=54,58,5
VI. 결론 및 논의=58,62,1
1. 결론=58,62,2
2. 연구의 한계점 및 제언=60,64,1
참고문헌=60,64,4
Abstract=64,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