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47,51,1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47,51,2
2. 연구의 방법 및 구성=48,52,1
II. 이론적 배경=49,53,1
1. 인터넷 쇼핑몰=49,53,2
2. 인터넷 마켓팅=50,54,3
3. 고객 애호도=52,56,1
III.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설정=53,57,1
1.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53,57,2
2. 자료의 수집=55,59,1
IV. 연구 결과=55,59,1
1. 표본 집단의 특성 분석=55,59,5
2. 연구 가설의 검증=59,63,6
V. 결론=64,68,1
1. 요약 및 결론=64,68,2
2.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65,69,1
참고문헌=66,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