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작하면서=46,48,2
2. 큐슈 신간선의 전체적인 틀=47,49,1
1) 철도 노선=47,49,2
2) 철도 인프라의 개요=48,50,1
3) 철도 차량의 개요=48,50,2
4) 큐슈 신간선 건설의 배경과 건설 구조=49,51,2
5) 신간선의 건설 사업 계획=50,52,2
6) 새로운 ATC=51,53,1
7) 슬라브(Slab) 형태의 선로ㆍ프레임 타입의 슬라브=51,53,1
8) 궤간가변 열차 개발을 위한 협력=51,53,2
3. 큐슈 신간선의 효과=52,54,1
1) 여행시간 단축에 대한 효과=52,54,2
2) 통근 지역의 확대=53,55,1
3) 니시가고시마 역빌딩=53,55,1
4) JR큐슈의 큐슈 신간선의 개통=53,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