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들어가는 말=207,209,3
II. 지방의 광고시장 관련 현황=209,211,1
1) 신문 총광고비 추이와 지방신문 광고비 추정=209,211,3
2) 텔레비전 총광고비와 지방텔레비전 광고시장=211,213,3
3) 라디오 총광고비와 지방 라디오 광고시장=213,215,1
4) 잡지·뉴미디어 광고와 지방광고=214,216,1
III. 지방광고시장의 문제점들=215,217,3
IV. 지방매체사들의 광고전략과 지방 광고시장의 진작=217,219,2
1) 지방매체의 위상정립(Positioning)과 광고채널의 다양화=218,220,2
2) 광고주 관리와 광고 교육=219,221,1
3) 지방대행사의 광고대행인정과 협동광고(CO-OP Advertisements)확대=219,221,2
4) 독자정보제공과 판촉=220,222,2
5) 계약, 할인 광고료 제도=221,223,1
V. 요약 및 결언=221,223,2
참고문헌=222,224,2
Abstract=224,2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