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일본 식품시장의 새로운 변화 / 박귀현 1
1) 일본 식품시장의 異業種 진입 활기 1
가. 야마토운수(운송업), 식품업계의 새로운 세력 2
나. 미스미(금형부품상사), "식품업의 부품"을 판매 4
다. 비쿠카메라, 가전보다 돈 버는 법이 다양한 주류 분야에 공세 5
라. 메트로, 회원제 업무용 상품 도매점 운영 7
2) 식품으로 번창하는 양판점 로자스의 도전 8
3) 대기업간 식품 도매업을 둘러싼 전쟁 12
가. 미츠비시상사와 미츠이물산, 식품 도매업에서 격돌 12
나. 식품에서 시작되는 유통혁명 14
4) 군침 도는 80조 엔 식품시장 16
5) 고쿠부 회장과의 인터뷰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