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포지역 소비자의 대형할인점 선택 결정에 관한 연구 : 이마트, 롯데마트를 중심으로 / 김진성 ; 김판진 1
〈ABSTRACT〉 1
I. 서론 1
1. 문제 제기 1
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3
II. 이론적 고찰 3
1. 할인점의 정의 3
2. 소비자의 점포선택과 결정과정 4
III. 연구방법 12
1. 연구모형과 가설설정 12
2. 분석방법 14
IV. 실증분석 결과 14
1. 조사 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14
2. 가설검증 16
3. 추가분석 19
V. 결론 22
1. 연구결과에 대한 요약 및 시사점 22
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25
참고문헌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