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245,247,2
II. 이론적 고찰=246,248,1
1. 유통업자상표선호도에 관한 연구=246,248,2
2. 유통업자상표의 제품범주특성에 관한 연구=247,249,2
III. 연구설계=249,251,1
1. 연구모형=249,251,1
2. 연구가설=249,251,3
IV/III. 연구방법=252,254,1
1. 연구대상 및 자료수집방법=252,254,1
2.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방법=252,254,2
V/IV. 실증분석=253,255,1
1. 표본 특성=253,255,1
2. 신뢰성과 타당성검증=253,255,2
3. 가설검증=254,256,3
VI/V. 결론 및 제언=257,259,2
참고문헌=259,261,1
국내문헌=259,261,1
국외문헌=259,261,3
Abstract=262,2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