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전주시 4대 문화축제 고객 만족도 연구 / 김승종 ; 최경호 1
요약 1
1. 서론 1
2. 전주 4대 문화축제 개요 2
3. 문화축제 고객 만족도에 대한 선행연구 고찰 3
4. 연구설계 4
4.1. 표본설계 및 척도구성 4
4.2. 연구과제와 분석모형 5
5. 실증분석 5
5.1. 인구통계적 특성 5
5.2. 신뢰도분석 및 요인분석 6
5.3. 추출된 요인과 고객 만족도와의 상관분석 7
5.4. 고객 만족도와 재방문의사 그리고 구전의사 간의 상관분석 7
5.5. 회귀분석을 이용한 고객 만족도 추정 7
5.6. 구조방정식모형을 통한 고객만족지수 측정 8
6. 결론 10
참고문헌 10
Abstract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