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117,122,2
I. 시작하는 글=119,124,1
II. 마케팅 컨�W트의 본질 및 교육에의 응용당위성=120,125,1
1. 마케팅 컨�W트의 본질=120,125,2
2. 마케팅 컨�W트의 교육에의 응용당위성=121,126,3
III. 수요자 참여형 교사평가제도 실시의 당위성=124,129,1
1. 교육수요자의 범위=124,129,1
2. 수요자 참여형 교사평가제도 실시의 당위성=124,129,7
IV. 마무리 하는 글=130,135,1
1. 교육공급자에 대한 제언=130,135,2
2. 교육수요자에 대한 제언=131,136,1
3. 교육정책당국에 대한 제언=132,137,1
4. 여론조성기관에 대한 제언=132,137,1
참고문헌=133,1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