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여행사의 인터넷광고 반응과 광고태도, 상표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2 : 분석방법 비교를 중심으로 / 김영화 ; 최상수 ; 이홍철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2
1. 인지적 반응 2
2. 감정적 반응 3
3. 광고태도 3
4. 상표태도 4
5. 선행연구 4
III. 여행사 인터넷광고의 현황 5
IV. 연구설계 및 결과분석 6
1. 연구 모형 6
2. 가설설정 6
3. 표본설계 8
4. 변수의 조작적 정의와 측정 9
5. 신뢰도 및 타당성 검증 10
6. 가설검증과 논의 12
V. 결론 15
1.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 15
2. 연구의 이론적 공헌, 한계점 및 미래연구의 제언 17
참고문헌 18
ABSTRACT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