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 유종근 1
I. 서론 1
II. 실증적 분석을 위한 이론적 배경 2
1. 지각된 서비스 품질의 요인과 평가 2
2. 지각된 위험의 속성과 측정 5
3. 지각된 서비스 가치의 개념과 유형 7
4. 재구매 의도와 영향요인과의 관계 7
III. 실증연구의 설계 8
1. 연구 모형 및 연구 가설의 설정 8
2. 측정변수의 조작적 정의 10
3. 자료의 수집 및 분석방법 11
IV. 실증분석 결과의 해석 11
1. 표본의 특성 11
2. 측정변수의 요인분석과 신뢰성분석 11
3.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의 검증 12
V. 결론 20
참고문헌 21
ABSTRACT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