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호텔 브랜드 퍼스넬리티 (Hotel Brand Personality)가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원섭 1
I. 서론 1
II. 이론적 고찰 3
1. 브랜드 퍼스넬리티(brand personality)의 개념 3
2. 브랜드 퍼스넬리티에 관한 선행연구 4
3. 신뢰(trust) 7
4. 연구모형의 구축과 가설의 설정 8
5. 변수의 조작적 정의 9
III. 실증분석 10
1. 설문지의 구성 10
2. 통계분석 10
3. 표본의 선정과 자료수집 10
4. 자료의 분석 11
5. 가설의 검증 15
IV. 결론 16
1. 요약과 토의 16
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과제 17
참고문헌 19
ABSTRACT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