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광고 시리즈의 일관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창조 ; 박찬 1
[요약] 1
1. 서론 2
2. 일관성 효과에 대한 이론적 배경 4
1) 소비자의 기억 과정과 광고의 적정 노출 수준 4
2) 브랜드 개성과 일관성 5
3) 연구의 체계 7
3. 실험 1 : 일관성 있는 광고 시리즈와 일관성이 결여된 광고 시리즈의 비교 7
1) 사전 논의 7
2) 사전조사 : 광고의 선정 8
3) 실험 설계 및 실험 절차 10
4) 측정 11
5) 연구 결과 13
4. 실험 2 : 시리즈 광고와 특정 광고의 반복 노출과의 비교 17
1) 광고 노출의 적절 수준에 관한 사전 논의 17
2) 사전조사 1 : 광고의 선정 18
3) 실험 설계 및 실험 절차 20
4) 연구 결과 21
5. 결론 24
참고 문헌 27
영문 초록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