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경쟁우위의 유지를 위한 핵심역량 / 김정권 1
ABSTRACT 1
I. 서론 1
II. 경쟁우위에 대한 전략적 사고의 변화과정 2
III. 자원준거관점에서의 경쟁우위 4
1. 자원준거관점의 전략적 의미 4
2. 핵심역량과 경쟁우위 5
IV. 경쟁우위의 유지를 위한 핵심역량 6
1. 새로운 기술과 사업의 개발 6
2. 고객 역량의 활용 6
3. 참여사업의 경쟁우위 유지 7
4. 기업의 사업구조 개혁 7
5. 조직의 활성화 도모 8
6. 경로의존 현상 8
7. 글로벌 다각화의 추구 8
8. 불확실성의 감소 9
V. 결론 9
참고문헌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