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e-비즈니스 환경하에서의 e-SCM 구축 : 절차와 전략 / 노영성 1
ABSTRACT 1
I. 서론 1
II. e- 비즈니스와 e-SCM 2
1. e-비즈니스 패러다임변화와 e-SCM출현 2
2. e- 비즈니스모델과 e-SCM 구축 절차 3
3. e-비즈니스의 구현과 e-SCM에의 영향 6
4. e-SCM의 발전단계 7
III. e-SCM구축전략 8
1. 실시장 대응의 생·판 결합전략 8
2. 공급체인의 전자네트워크 구축전략 10
3. 물류네트워크의 최적화 전략 11
4. e-네트워크 구축전략 13
5. 고객화 중심의 e-SCM 구축 15
IV. 결론 17
참고문헌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