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지상파방송 채널의 브랜드 이미지가 시청자의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효과의 개인차 비교를 중심으로 / 이수범 ; 임성원 1
[요약] 1
1. 문제제기 2
2. 이론적 논의 4
1) 다매체·다채널시대 채널 브랜드 4
2) 채널 브랜드 구성요소 6
3) 채널 브랜드 구성요소 간 영향관계 9
3. 연구문제 11
4. 분석방법 14
1) 연구 대상의 선정 14
2) 연구 설계 15
3) 분석 방법 20
5. 분석결과 21
1) 브랜드 이미지 평가유형 21
2) 채널 브랜드 이미지와 영향요인 24
3) 채널 충성도와 브랜드 이미지 31
6. 결론 및 논의 33
참고 문헌 36
영문 초록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