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이야기책 읽기 활동이 뇌성마비 학생의 낱말 변별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주연진 ; 박은혜 ; 표윤희 1
〈요약〉 1
I. 서론 1
II. 연구방법 4
1. 연구대상 4
2. 실험 기간 5
3. 실험 환경 및 도구 5
4. 실험설계 7
5. 실험절차 7
6. 관찰 및 측정 10
7. 관찰자간 신뢰도 10
III. 연구결과 10
1. 이야기책 읽기 활동이 뇌성마비 학생의 다음절 낱말 변별 능력의 향상 및 유지에 미치는 영향 10
2. 이야기책 읽기 활동이 뇌성마비 학생의 단음절 낱말 변별 능력의 향상 및 유지에 미치는 영향 13
IV. 논의 및 제언 15
참고문헌 17
〈Abstract〉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