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오프라인 제품의 온라인 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소고 : 화장품 시장을 중심으로 / 양영순 1
[요약] 1
I. 서론 1
II. 제품특성에 따른 구매과정에 관한 기존 연구 2
1. 관여도에 관한 연구 2
1) 관여도의 개념 2
2) 관여도와 구매활동간 관계에 관한 연구 3
2. 브랜드 로열티에 관한 기존 연구 4
1) 브랜드 로열티의 개념 4
2) 브랜드 로열티와 구매활동간 관계에 관한 연구 5
III. 온라인 시장의 성격에 관한 기존 연구 6
1. 온라인 시장의 특징 6
2. 온라인시장에서 소비자의 제품관여도의 형태 7
3. 온라인 시장과 브랜드로열티의 효과 8
IV. 오프라인 화장품의 온라인 시장 진출 전략 9
1. 제품관여도, 브랜드로열티가 온라인화장품 시장에 미치는 영향 9
2. 화장품 제품의 온라인 시장 진출 전략 10
1) 온라인 화장품 시장 현황 10
2) 온라인 시장 진출 전략 11
V. 결론 12
참고문헌 13
[Abstracts]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