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모바일 광고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 : Ducoffe(1996)의 웹 광고효과 모델 확장 적용 / 김봉철 1
[요약] 1
1. 서론 2
2. 이론적 논의 및 연구가설 3
1) 모바일 광고의 특성 및 유형 3
2) 광고에 대한 태도 모델과 모바일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5
3) 가설설정 7
4) 제안된 연구모형 11
3. 연구방법 11
1) 표본의 선정 11
2) 변인의 측정 12
3)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13
4. 연구결과 14
1) 제안된 연구모형 검증 14
2) 가설 검증결과 15
5. 결론 및 한계 17
참고문헌 21
Abstract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