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지상파 방송광고 단가변동의 경제적 파급효과 / 유승훈 ; 양창영 1
[요약] 1
1. 서론 2
2. 선행연구에 대한 고찰 및 본 연구의 기본 구도 3
1) 선행연구에 대한 고찰 3
2) 본 연구의 기본 구도 4
3. 지상파 방송광고 단가의 변동이 지상파 방송광고 수요에 미치는 영향 5
1) 분석 방법론 5
2) 분석결과 6
4. 지상파 방송광고 단가의 변동이 광고주 상품가격에 미치는 영향 9
1) 분석 방법론 9
2) 분석결과 10
5. 지상파 방송광고 단가의 변동이 전반적 물가수준에 미치는 영향 15
1) 분석 방법론 15
(1) 산업연관분석의 이용 15
(2) 생산자 가격지수의 이용 16
2) 분석결과 17
6. 결론 17
참고문헌 19
Abstract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