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소비자의 개인적 성격 특성과 휴먼 브랜드 애착 및 충성도와의 관계 : 빅 파이브(Big Five) 성격모형을 중심으로 / 김봉철 ; 안주아 ; 최양호 1
[요약] 1
1. 서론 및 연구문제 2
2. 이론적 논의 3
1) 애착의 개념과 유형 3
2) 빅 파이브 성격 특성과 애착의 관계 5
3) 브랜드 애착 6
4) 휴먼 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의 관계 8
3. 연구방법 10
1) 조사 대상자 및 자료수집 방법 10
2) 측정변인 11
4. 연구결과 12
1) 응답자의 특성 12
2) 측정 변인의 신뢰도 분석 및 기술통계값 12
3) 〈연구문제 1〉의 결과 13
4) 〈연구문제 2〉의 결과 13
5) 〈연구문제 3〉의 결과 15
5. 결론 16
참고문헌 18
Abstract 22
〈부록〉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