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공공도서관의 e-서비스 품질평가와 이용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장윤금 1
초록 1
ABSTRACT 1
1. 서론 2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1.2. 연구방법 2
2. 선행 연구 3
2.1. SERVQUAL vs. SERVPERF 3
2.2. 도서관 서비스 품질평가 연구 3
2.3. e-서비스 품질평가에 대한 연구 5
3. 연구 설계 6
3.1. 연구 모형 설정 6
3.2. 조사방법 및 데이터 분석 방법 7
4. 분석 결과 7
4.1.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 변수와 인터넷 사용 경험 변수 7
4.2. e-서비스 품질평가의 주요 요인 9
4.3. e-서비스 품질요인과 이용자 만족도의 관계 9
4.4. 이용자 만족도와 이용자 충성도와의 관계 11
5. 결론 12
참고문헌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