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성인 여성의 TV 홈쇼핑 속성 인식이 시청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위험, 지각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 주지혁 ; 최명일 ; 김봉철 1
[요약] 1
1. 문제제기 1
2. 이론적 검토와 가설 설정 2
1) 텔레비전 홈쇼핑과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2
2) 텔레비전 홈쇼핑과 지각된 위험 3
3) 텔레비전 홈쇼핑 시청 만족도와 구매의도 4
3. 연구방법 5
1) 자료수집 방법 및 표본 구성 5
2) 변인의 측정 6
4. 연구 결과 7
1) 측정모형의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7
2) 구조모형분석 8
3) 가설검증 9
5. 논의 및 제한점 10
참고문헌 13
[요약]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