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MVNO, 이동통신 요금 인하의 해법 : 이동통신 시장 장벽 허물어 컨텐츠 '업', 요금 '다운' / 이수진 1
단순 재판매와 MVNO는 다르다 1
'부분'MVNO부터 '완전'MVNO까지 다양한 유형 2
다자간 경쟁 활성화로 이동통신 경쟁력 키워 2
덴마크, MVNO 도입으로 이동통신요금 66% 내려 3
포화된 시장, 시장논리에 의해 MVNO 등장하다 4
에넥스텔레콤과 KT, 국내 MVNO '사업중' 5
유선통신업체, MVNO로 무선 시장 진출 '적극' 6
MVNO의 수익과 지출 6
포화된 시장에서의 가입자 유치 쉽지 않아 7
MVNO 활성화, 국회에서 '발목' 잡혀 7
상반기 MVNO 관련 최종 법안 완료돼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