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 PR 캠페인으로서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외부 공중의 인식 연구 / 조영기 ; 박종렬 ; 김봉철 1
[요약] 1
1. 서론 2
2. 이론적 논의 6
1) 기업의 사회적 책임 6
2) 바람직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방향 8
3) 사회적 책임으로서 사회공헌활동 10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13
1) 연구문제 13
2) 연구방법 14
4. 연구결과 15
1) 기업 사회공헌활동 유형별 외부 공중의 평가 15
2) 기업 사회공헌활동 사전 인지에 따른 외부 공중의 평가 18
5. 결론 및 논의 21
■ 참고문헌 ■ 23
[요약]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