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쇼핑호스트에 대한 의사 인간관계가 홈쇼핑 TV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지혁 ; 최명일 ; 김봉철 1
[요약] 1
1. 문제제기 2
2. 연구가설 설정 4
3. 연구 방법 9
1) 자료수집 방법 및 표본 구성 9
2) 변인 측정 10
(1) 의사인간관계 10
(2) 지각된 위험 10
(3) 지각된 혜택 11
(4) 케이블TV 홈쇼핑에 대한 태도 11
(5) 구매의도 11
4. 연구결과 11
1) 측정모형 검정 11
2) 연구모형 검정 13
3) 가설검정 14
5. 결론 및 논의 15
참고문헌 18
Abstract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