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수도권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중심으로 / 金聖奕 ; 全貞兒 ; 李美善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4
1) 내부마케팅의 개념 및 구성요소 4
2) 내부마케팅과 내부고객만족, 고객지향성에 관한 선행연구 6
III. 연구설계 7
1.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7
2.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9
3. 조사설계 및 통계분석기법 10
IV. 분석결과 11
1. 응답자의 인구통계적 특성 11
2. 측정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12
3. 연구가설 검증 12
V. 결론 17
참고문헌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