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브랜드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 전정아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브랜드 자산의 개념 3
2.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 4
3. 브랜드 자산의 영향요인에 관한 선행연구 5
III. 연구방법 7
1. 연구모형 7
2. 가설설정 7
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8
(1) 브랜드 자산 8
(2) 구매의도 9
(3) 인구통계적 특성 및 일반적 특성 9
4. 표본설계 및 분석방법 9
(1) 표본설계와 자료수집 9
(2) 분석 방법 10
IV. 실증분석 10
1. 자료의 인구통계적 및 일반적 특성 10
2.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11
3. 연구과제 1의 검증 12
4. 가설 2의 검증 14
5/4. 가설 3의 검증 16
V. 결론 16
참고문헌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