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의료관광을 위한 의료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 영향관계 / 윤설민 ; 한진수 ; 김흥렬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2.1. 의료관광 3
2.2. 의료서비스품질 5
2.3. 서비스가치 5
2.4. 고객만족 6
2.5. 의료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간의 관계 7
III. 연구방법론 7
3.1. 연구가설 7
3.2. 연구모형 8
3.3. 조사대상 및 방법 9
3.4. 변수의 조작적 정의와 측정 9
IV. 실증 분석 10
4.1. 표본의 특성 10
4.2. 가설검정 11
V. 결론 15
참고문헌 17
*저자소개*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