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B2B 서비스의 브랜드 생산성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을 중심으로 / 김동태 ; 김병재 1
[머리글]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4
1. B2B 서비스 브랜드 4
2. 기업 이미지(Corporate Image) 8
3.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와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10
4. 지각된 서비스 품질(Perceived Service Quality ; PSQ) 12
5. 브랜드 애호도(Brand Loyalty) 13
III. 실증 연구 및 결과 14
1. 자료 수집 방법 및 표본 특성 14
2. 조작적 정의 및 변수의 측정 15
3.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16
4. 연구 가설의 검증 결과 17
IV. 연구의 종합 및 토의 20
1. 연구의 요약 및 해석 20
2. 연구의 시사점과 한계 22
참고문헌 23
Abstract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