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ALC와 유사한 기능의 복원파형을 이용한 궤도정정의 이해 / 徐士範 1
I. 머리말 1
II. 복원파형을 이용한 궤도정정의 특징 1
1. 장파장 궤도변위에 효과적 1
2. 절대측량이 불요 2
3. 레일 이동조건이 엄한 경우에 효과적 2
4. MTT의 작업연장이 짧게 되는 일이 있다 2
III. 궤도형상의 복원 2
IV. 계산순서 3
1. 데이터의 전(前)처리 3
2. 기본선형의 추출 4
3. 복원 4
4. 이동량의 계산 4
5. 프런트 제어치의 계산 5
V. 직선에서 MTT의 동작 5
VI. 곡선에서 MTT의 동작 6
1. 프런트 제어치의 2 가지 역할 6
2. 곡선 형성용 프런트 제어치의 작성 7
3. 곡선에서 상대기준 정비와 절대기준 정비 7
4. 궤도변위 정정용 프런트 제어치의 작성 8
5. 절대기준 정비에서 프런트 제어치의 작성 8
VII. 복원파형을 이용한 이동량의 계산 9
VIII. 오차의 영향 10
1. 측정계 오차의 영향 10
2. 작업 시 오차의 영향 11
IX. 실제의 작업 예 11
1. 반향곡선에서의 라이닝 11
2. 레벨링의 초기침하와 초과양로비율 12
X. 데이터 계산상의 주의 점 13
1. 궤도변위 데이터의 방향 13
2. 궤도검측차, MTT 0점의 벗어남 13
3. MTT 탑재 시스템의 병용 14
XI. Q&A 14
XII. 맺음말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