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의 사회적 책임성 정도에 대한 인식이 기업에 대한 호의도 및 해당기업 제품 구매시 비용지불 의사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을 중심으로 / 김병철 ; 김찬석 ; 이철한 1
[요약] 1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
2. 선행연구 검토 4
1) 기업의 사회적 책임 4
2)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5
3) 공중과 사회적 책임 6
3. 연구문제 7
4. 연구방법 9
1) 분석대상 기업 선정 및 자료수집 방법 9
2) 설문문항의 구성 및 측정 10
3) 분석 방법 10
5. 연구결과 10
1) 신뢰도 및 타당도 검증 10
2) 연구가설 검증 11
6. 논의 13
1) 결론 13
2) 연구의 한계 및 제언 14
참고문헌 14
〈부록〉 실험물 17
[요약] 19